본문 바로가기

'님과 함께' 화제의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 대학로 데이트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2014.09.22 15:32




‘썸 커플’ 김범수와 안문숙이 ‘낭만의 거리’ 대학로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아슬아슬하게 ‘썸’을 타고 있는 김범수-안문숙 커플이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인 대학로를 찾았다.



녹화 당시 김범수와 안문숙은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채 대학로를 걸으며 소소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떡볶이와 회오리 감자 등 군침 도는 길거리 음식을 함께 먹으며 추억 되새김질에 나섰다. 특히 김범수는 행인들에게 ‘썸녀’ 안문숙을 자랑하며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남자의 ‘풋풋한 설렘’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 두 사람은 타로 점을 볼 수 있는 노점에서 커플 궁합을 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타로 마스터로부터 “운명적 만남이 분명하다. 선택의 여지없이 그냥 가는 거다”라는 말을 듣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두 사람은 ‘옛날식 다방’에서 티타임을 가지며 서로의 추억을 공유했다. 커피를 마시면서 ‘시크릿 가든’의 현빈과 하지원처럼 ‘거품키스’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김범수-안문숙 커플의 달콤한 두 번째 데이트는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고급 스파에서 ‘힐링 데이트’를 즐기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상렬이 아내 박준금에게 선사하는 ‘뜨거운 사랑의 마사지’를 비롯해 스톤 마사지, 초콜릿 팩 등 이색 서비스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