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 코리아, 경기도 용인에 신규 트레이닝 센터 착공

중앙일보 2014.09.16 14:03
왼쪽부터 김성준 ㈜프리즘 파트너스 대표이사, 조규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S총괄지원부 부사장, 브리타 제에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김동한 동인에셋 주식회사 대표이사, 최종찬 이화공영㈜ 대표이사, 이정면 ㈜범건축 대표이사, 조성기 ㈜건축사사무소 오퍼스 대표이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트레이닝 센터의 성공적인 건립을 기원하는 착공식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트레이닝 센터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공식 서비스 센터를 찾는 고객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 세일즈 인력 및 진단 전문 테크니션, 차체 전문 테크니션, 부품 전문가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화된 15여 개 직무 개요에 적합한 교육이 가능하도록 차량 판매 교육실, 판금교육실, 전기/전자/기계공작 실습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연면적 5,274㎡, 총 사업비 250억원을 들여 건설되는 신규 트레이닝 센터는 경기도 화성에 있는 기존 트레이닝 센터의 약 3배에 달하는 규모다. 300명 이상의 훈련생이 동시에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내년 5월 완공 이후에는 향후 3800명까지 확대될 세일즈 인력과 테크니션, 딜러 매니지먼트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교육을 운영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조규상 AS 총괄지원부 부사장은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능력을 갖춘 전문 테크니션을 양성하기 위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언제, 어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더라도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별화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재성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