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 '가'vs바스코 '게릴라스웨이' 정면승부…승자는? '깜짝'

온라인 중앙일보 2014.08.14 14:29
‘쇼미더머니3’. [사진 바비 `가`·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캡처]




‘쇼미더머니3’ 참가자 래퍼 바비와 바스코의 음원이 동시에 공개됐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의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쇼미더머니3’ 방송에서는 지난 7일 방송된 6화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로 래퍼들이 무대를 펼친다.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바비와 바스코가 맞붙을 예정이여서 기대를 모은다.



‘쇼미더머니3’ 녹화에서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래퍼 바비는 무대에 오르기 전 상대팀을 향해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독설을 날렸다.



바스코는 “게임의 판을 뒤엎을 것”이라며 “바비가 준비를 많이 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프로듀서 스윙스는 “바스코는 팀의 에이스 같은 존재”라며 바스코를 신뢰하는 모습을 보였다.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를 14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쇼미더머니3 Part2’는 7화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다.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는 1차 본 공연 무대가 모두 공개됨과 동시에 관객들의 평가에 따라 총 2명의 탈락자가 발생하며 래퍼들은 이날 모인 관객들 중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관객 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공연 지원금을 획득하게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쇼미더머니3’. [사진 바비 '가'·바스코 '게릴라스 웨이' 캡처]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