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나 무배당 실버암보험, 노인성 질환 있어도 100세까지 보장

중앙일보 2014.07.29 00:03 7면 지면보기
라이나생명은 고령자 전용 암보험 ‘라이나 무배당 실버암보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사진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은 어르신에게 특화된 상품 ‘라이나 무배당 실버암보험(갱신형)’을 선보였다. 61세에서 80세까지 노년층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고령자 전용 암보험이다. 기타 라이나생명의 암보험 상품에 관한 특징을 보다 알기 쉽게 숫자로 간단히 정리했다.

가입 연령 80세까지 늘려



14 노년층 전문 암보험답게 14개 노인성 질환(고혈압, 골다공증, 백내장, 천식, 알레르기, 협심증, 부정맥, 퇴행성 관절염, 척추협착증, 녹내장, 고지혈증, 노인성 난청, 노인성 황반변성 또는 추간판탈출증)이 있어도 간단한 심사만 받으면 가입할 수 있다.



10 라이나 무배당 실버암보험(갱신형)은 10년 단위로 갱신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단,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이 상품은 위암·폐암·대장암 등 각종 일반암은 물론 백혈병·뇌암·골수암 등 치료비가 많이 드는 암, 전립선암·유방암·갑상선암 및 기타 피부암과 같이 최근 자주 발생 되는 암도 든든히 보장해준다. 암 및 갑상선암의 보장개시일은 계약일로부터 그날을 포함해 90일이 지난날의 다음날부터이며, 가입 2년 이내 지급 사유 발생 시 50% 지급한다.



3 노년층을 위협하는 3대 질병 중 하나인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도 라이나 무배당 실버암보험(갱신형)에서 대비할 수 있다. 61세에서 75세까지 가입 가능한 무배당 실버뇌출혈특약(갱신형)과 무배당 실버급성심근경색증특약(갱신형)을 이용하면 된다. 고혈압 환자라면 무배당 실버고혈압자뇌출혈특약(갱신형), 무배당 실버고혈압자급성심근경색증특약(갱신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의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24시간 무료상담전화 080-376-6000를 이용하면 된다.



김만화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

미세먼지 심한 날엔? 먼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