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금호렌터카, 보유 차량 10만 대 … "2016년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도약"

중앙일보 2014.06.26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10면 지면보기
KT금호렌터카는 전국 170여 개 영업망과 10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티렌탈의 KT금호렌터카(대표 표현명·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렌터카 부문과 제주렌터카 부문 1위에 각각 선정됐다. 렌터카는 3년 연속, 제주렌터카는 2년 연속이다. KT금호렌터카는 전국 170여 개 영업망과 10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신차장기렌터카·단기렌터카·월간렌터카 및 기사포함 서비스, 오토리스 및 카셰어링(그린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발굴과 고객가치 제고에 총력을 다해 2016년 아시아 넘버 원 렌터카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지속적인 성장으로 연말까지는 약 11만대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업체 측은 전망했다. 이를 위해 KT금호렌터카는 개인 신차 장기렌터카 시장을 개척하고 정비서비스도 강화할 계획이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계획대로 연평균 15.7%의 매출성장을 기록하게 될 경우 올해 렌터카 업계에선 처음으로 KT금호렌터카가 매출 1조원 클럽에 진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이 같은 성장을 뒷받침할 서비스 기반도 다져나갈 계획이다. KT금호렌터카는 “KT의 ICT 융합기술을 차량 서비스에 접목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만화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