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능률교육 엔이키즈, 3D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유아 영어프로그램

중앙일보 2014.06.24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엔이키즈의 굿잡은 정규 교재·워크북·리더스·3D애니메이션과 챈트가 포함된 하이브리드CD·보카캘린더 등으로 구성된다.


능률교육의 유아영어교육 브랜드 ‘엔이키즈(NE Kids)’가 지난해에 이어 ‘201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엔이키즈의 교육 목표는 유아가 유아 단계에 적합한 영어를 배우는 동시에 창의·인성·배려·비판적 사고력을 갖춘 바람직한 세계시민으로 자라도록 돕는 것이다.



로봇·공룡 등의 캐릭터가 펼치는 3D 애니메이션 에피소드를 이용한 엔이키즈 굿잡 프로그램.
 엔이키즈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굿잡(Good Job)’이다. 정규교재·워크북·리더스·3D애니메이션과 챈트가 포함된 하이브리드CD·보카캘린더 등으로 구성된다. 굿잡은 유치원·어린이집의 공통 누리과정에 맞춰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교재는 나선형 반복 학습으로 설계됐다. 능률교육 측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 발달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아이들은 로봇·몬스터·공룡·강아지·고래·무당벌레 등의 캐릭터가 펼치는 3D 애니메이션 에피소드를 통해 영어를 익힌다. 굿잡 애니메이션은 6월부터 어린이채널 키즈원TV에서 정규 방송되고 있다. 능률교육은 “캐릭터·노래·율동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으로, 품질과 교육 효과를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과 귀여운 캐릭터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교재와 스토리 구성이 흥미로워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받아들인다”고 덧붙여 전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미세먼지 실험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만 참여해도 바나나맛 우유가!
공유하기
광고 닫기

미세먼지 심한 날엔? 먼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