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듬인네트워크 '팡필', 로또 이벤트 즐기는 리워드 광고 서비스

중앙일보 2014.06.19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앱+재테크)’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는 새로운 리워드 광고 서비스인 팡필이 주목받고 있다,



 디듬인네트워크가 개발한 팡필은 광고를 볼 때마다 ‘팡필로또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당첨자를 선정해 현금 등으로 보상한다. 팡필은 기존 리워드 광고 서비스와는 다르다. 기존 리워드 앱이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방식이라면, 팡필은 로또를 게임화한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한다. 또 기존 리워드앱보다 개인정보 제공이 최소화돼 있고 사용 방법도 쉽기 때문에 재방문 고객도 늘고 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앱을 다운받고 실행하면, 메뉴에서 ‘팡필AD’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리스트에서 광고를 보고난 뒤 팡필로또이벤트 패드에서 45개의 숫자 중 6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완료는 20~30초가량 광고를 보고 난 후 이뤄진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메시지로 공지된다. 1등 당첨자가 없으면 적립금은 이월된다. 1등 당첨 최대 금액은 6400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angfeel.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830-6106.



  김만화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