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물 리조트, 모든 객실 1급 암반수 콸콸 '숲속 별장'

중앙일보 2014.06.19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강원도 인제에 자리잡은 ‘맑은물 리조트’는 중앙의 야외 풀사이드 수영장에서 온 가족이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내린천에서 낚시나 래프팅도 즐길 수 있다. [사진 맑은물 리조트]


한낮 기온이 섭씨 30도를 넘나들면서 일찍 온 여름을 실감하는 요즈음이다. 브라질 월드컵 열기 속으로 빠졌다가 일상으로 돌아올 때면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다. 지금이 더위를 피해, 또는 그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어디론가 떠날 계획을 세울 때다. 하지만 여행이든 캠핑이든 제대로 즐길 만한 곳을 찾기는 쉽지 않다. 이런 걱정이 앞설 때 강원도 인제 내린천 인근에 있는 ‘맑은물 리조트’를 떠올리면 색다른 청량감을 맛볼 수 있다.

통유리 창으로 내린천 한눈에



  맑은물 리조트는 강원도 인제의 천혜의 환경 속에 자리잡은 약 3만3000㎡(1만평) 부지 위에 세워진 10개 동 41개 객실로 구성돼 있다. 통유리 창문을 통해 인근 산과 내린천의 절경이 객실 안으로 들어온다. 모든 객실에는 수질검사를 받은 청정 1급 암반수가 제공된다.



 리조트 중앙의 야외 풀사이드 수영장에서 온 가족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내린천에서 낚시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바로 앞에서 출발해 근처 원대교까지 가는 10km코스의 래프팅도 단연 인기다. 약 2시간~2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맑은물 리조트는 캠핑장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캠프파이어장도 있어서 밤에는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다. 또 족구장·배구장·당구장이 설치돼 있어 가족이나 팀 단위로 운동할 수도 있다. 세미나실도 갖추고 있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계절과 지역성을 고려한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제공한다. 야외 바비큐시설도 맑은물 리조트의 자랑거리다.



 주변에 자작나무숲·방태산휴양림·방동약수터·진동계곡·아침가리·정봉산 등이 있고 가까이 있는 한계령을 넘어서면 동해 바다가 멀지 않 다. 문의는 033-463-8703~8. 홈페이지(www.cwresort.co.kr)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