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엘 코리아 베로카, 물에 녹여 마시는 12가지 성분 … 스포츠 음료처럼 빠르게 흡수

중앙일보 2014.05.29 00:01 주말섹션 7면 지면보기
이승기가 용산역 광장에 마련된 ‘베로카 응원 계단’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바이엘 코리아가 최근 일상에 지쳐 활력을 잃어가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위해 용산역 광장에 ‘베로카 응원 계단’을 공개했다. 바쁜 출근길 용산역의 응원 계단을 오가며 칸마다 새겨진 많은 사람들의 메시지를 응원하고 각자의 소망도 다짐하며 활기찬 기운을 얻고 있다.



‘베로카 응원 계단’ 이벤트는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eroccaKorea)을 통해 가족, 직장 동료, 친구 및 선후배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성공 기원의 메시지를 모집했다. 이 중 150개의 메시지를 선정, 10m에 이르는 용산역 광장의 계단에 새겨 넣어 응원 계단을 완성했다. 지하철 1호선 용산역 광장의 계단마다 150명의 응원과 성공 기원 메시지를 담은 ‘베로카 응원 계단’은 오는 6월 3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5월 13일 오전 ‘베로카 응원 계단’ 공개 행사에는 베로카의 광고 모델 이승기도 참석했다. 이승기는 용산역 광장 ‘베로카 응원 계단’에 본인의 소망을 한 자 한 자 새겨 넣은 마지막 메시지를 부착하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베로카 광고 모델 이승기는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의 응원 계단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활력 넘치고 밝아진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니 저 역시 많은 긍정 에너지를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김현철 대표는 “멀티 발포비타민 베로카와 함께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하루의 성공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카페인과 설탕, 인공 각성제 및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 발포비타민이다.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정 형태로 체내 흡수가 빠르며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 특히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한 번에 복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임상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정혜영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