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알로에, 미국산 알로에만 사용 품질 고급화

중앙일보 2014.05.20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그린알로에의 대표적 건강기능식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
그린알로에가 201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가 창립한 지 4년 동안 꾸준하게 건강기능식품의 최고의 성분과 함량으로 품질 고급화에 주력해온 결과를 평가받았다. 우수한 품질로 경쟁력을 갖추면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



주성분인 알로에 원료는 본고장인 미국산 원료를 사용해 차별화했다. 알로에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 동결 건조공법을 이용한다. 특히 그린알로에의 전 제품에는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사용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함유하지 않은 3무 건강기능식품을 추구해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켰다.



현재 그린알로에를 있게 한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은 알로에베라겔 즙액 400%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피부 건강·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순수하게 알로에베라겔 즙액으로 1일 면역다당체 함량을 최대 300㎎까지 끌어올려 알로에의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이 제품은 액상 제형으로 개봉 후 2차적 세균 번식을 막고 소비자 건강을 고려해 합성보존료가 아닌 천연보존료를 사용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