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크라임씬', 머리좋고 감까지 좋다는 연예인 살펴보니…

온라인 중앙일보 2014.05.09 12:19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추리게임-크라임씬’의 제작발표회가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윤현준 PD를 비롯해,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임방글, NS윤지가 참석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연출한 윤현준PD는 “머리 좋은 분들 중에 감까지 좋은 분들을 찾으려 했다”며 “출연자를 어렵게 찾은 만큼 환상적인 조합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MC 전현무는 “장르물이기 때문에 히든싱어 시청률만큼 대박을 치진 않을 것”이라면서도 “젊은이들 사이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며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송인 박지윤은 ‘썰전 동료들이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에 대한 질문에 “많이 물어뜯을 것 같다”며 “어떤 비평에도 방향 수정 정도를 할 수 있는 준비된 여자”라고 전했다.



NS윤지는 “3% 시청률을 목표로 잡고 있다”며 “(시청률) 목적이 달성되면 섹시 댄스를 꼭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크라임씬'은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을 표방하는 예능으로, 특정 공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현장을 배경으로 용의자가 된 6명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동시에, 결백한 척 연기하고 있는 진짜 범인을 찾아야 하는 내용이다. 10일 오후 11시 JTBC에서 첫방송.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