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들건강, 눈건강 '지킴이'

중앙일보 2014.04.29 00:02 5면 지면보기


◆수험생들의 눈 건강을 위한 아로니아=꽃샘추위도 지나고 본격적인 봄철로 접어든 요즘 부모들에게는 환절기 수험생들의 집중력 강화와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다. 생활리듬이 바뀌면서 식욕이 떨어지고, 잠을 잘 못 자거나 집중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좋은 산들건강의 아로니아 제품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시력 약해진 수험생에 효과
누에고치 실크 단백질 제품도



인간의 망막에는 단백질의 일종인 로돕신이라는 색소가 있어 빛을 순간적으로 분해, 재합성하는 것을 반복하며 뇌를 자극하고 사물을 볼 수 있게 한다.



 안토시아닌은 로돕신의 재합성을 돕는 작용을 하여 학업과 피로에 지치거나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해 시력이 약해지기 쉬운 수험생과 학생, 노안으로 시력이 급격히 나빠지는 분,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에 많이 노출돼 시력이 상하기 쉬운 사람에게는 매우 유용하다.



약해진 시력과 학업에 지친 수험생과 학생들을 위해 산들건강에서는 국내산 무농약 아로니아 즙(100mlX30포), 아로니아 농축액(30mlX30포)과 폴란드산 아로니아 농축액(70mlX30포)을 판매중이다.



 ◆누에고치가 건강보조식품=누에고치를 가공해 추출한 실크단백질은 성인병 예방식품이자 필수 아미노산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인기가 높다.



 누에고치의 핵심물질인 아미노산은 혈당치 저하,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 알콜대사 촉진 효과, 항치매, 항산화 작용 등을 한다.



 실크단백질(순도 100% 실크아미노산 함유)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천연 고단백질의 보고이며, 비타민, 미네랄, 초유 등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나, 갱년기 및 노년기 영양 보충 및 단백질 균형이 필요한 분들, 미용과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혈액과 세포의 원료가 되는 아미노산에 대해 의학계에서 많은 연구와 실험으로 실크아미노산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보고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 상품은 산들 건강식품(www.isandle.co.kr)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다. 소화력이 약해 단백질 섭취가 어렵거나 빠르고 효율적으로 흡수되는 단백질 식품을 찾는 분이나 성장기 자녀의 영양 균형, 갱년기 및 노년기 영양보충, 미용 다이어트 시 등 건강을 위해 단백질 식품을 찾는 분들게 권해드린다.



 이와 함께 산들건강은 기침, 가래, 폐, 목, 기관지 등 호흡기에 좋은 산들 통배고와 장(腸)건강을 위한 김치생유산균, VSL#3, 피톤치드가 풍부한 장성축령산 편백제품 등을 판매중이다. 문의 산들건강 본사 02-778-4568, 강남점 02-595-7767, 중구점 070-4265-5000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