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 도자기' 선물에 정성 담아요

중앙일보 2014.04.29 00:02 2면 지면보기


5월 선물 벌써부터 걱정되시죠? “영원히 변치 않는 꽃 한국도자기를 선물하세요”

한국도자기 선물 이벤트
호텔 숙박권 등 제공



 한국도자기㈜ (대표김영신 www.hankook.com )가 2014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선물전: Flower Gift Festival’을 이달 2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국도자기는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오래도록 변치 않는 한국도자기를 선물하도록 해서 가정의 달 새로운 선물로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메인 제품인 플라워 제품들은 도자기에 장미, 수국, 데이지 등 다양한 ‘꽃 패턴’을 넣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특히 다기세트, 커피세트 등 고마운 분들께 드리기 적합한 제품들로 행사내용을 구성해 선물 구입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제품과 함께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 편지를 쓰는 이벤트를 마련해 추첨을 통해 4인용 홈세트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해 혼수용 홈세트와 예단용 반상기 세트를 동시에 구매했을 경우 부모님에게 선물할 수 있는 수안보파크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국도자기 플라워 기프트 페스티벌은 4월 21일부터 5월 18일까지 한국도자기 공식쇼핑몰(www.buyhankook.com)에서 진행된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릇을 선물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