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히든싱어3' 7월에 컴백…"누가 출연하는지 봤더니"

온라인 중앙일보 2014.04.15 11:40
[사진 JTBC `히든싱어3`]


‘히든싱어’가 7월에 시즌3로 재정비해 돌아온다.

JTBC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히든싱어2’는 시즌1의 바통을 이어받아 원조 가수도 놀라게 할 모창능력자들의 노래로 시청자에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1월 생방송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서는 문자 투표가 약 100만 건에 육박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모창능력자들의 동영상 조회수 폭발, 실시간 검색어 점령 등 엄청난 후폭풍을 일으켰다. 또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인 9.1%(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신개념 음악쇼로 ‘듣는 음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거센 돌풍을 일으킨 ‘히든싱어’는 출연했던 휘성, 임창정 등 원조 가수의 오래된 명곡들을 음원 차트에 역주행 시켰다. 가수 이승환은 자신의 콘서트에 히든싱어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례 없던 무서운 히든싱어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전국민의 아쉬움 속에 시즌2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014년 7월에 첫 전파를 타는 ‘히든싱어3’는 더욱 더 강력해져 돌아온다. 이선희, 이소라, 심수봉, 이효리, 태진아, 박현빈, 서태지, 지드래곤 등 더욱 더 막강한 라인업으로 준비 중인 ‘히든싱어3’는 현재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모창 능력자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공식홈페이지(enter.jtbc.joins.com/hiddensinger3)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