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이현 인교진 열애, 인교진 알고보니 과거에…

온라인 중앙일보 2014.04.07 21:37




‘소이현 인교진 열애’.



또 한 쌍의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소이현은 한 달 전 김형준과의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지만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배우 인교진(34)과 소이현(30)이 한 달째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07년 SBS ‘애자 언니 민자’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에는 친구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달 3일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소이현과 김형준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KBS Drama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친해진 것은 맞지만 두 사람이 연인 사이는 아니라는 것이 공식 입장이었다.



이들 소속사는 7일 “본인에게 확인 결과 현재 열애 중이다. 약 한 달 정도 됐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막 시작한 만큼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인교진은 2000년 MBC 29기 공채로 데뷔, 드라마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로맨스가 필요해2’, ‘마의’, ‘구암허준’ 등에 출연했다. 소이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후 ‘때려’, ‘넌 내게 반했어’, ‘청담동 앨리스’, ‘후아유’ 등에 출연했고 현재 SBS 수목극 ‘쓰리데이즈’에 출연 중이다.



소이현 인교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이현 인교진,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소이현 인교진, 좋은 만남 이어가길”,“소이현 인교진, 쿨하게 인정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