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션 정혜영 가족 사진 공개, 결혼 10주년 맞아 네 자녀와…

온라인 중앙일보 2014.04.02 16:49




‘션 정혜영 가족 사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42·노승환)·정혜영(41) 커플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올 10월 결혼 10주년을 맞는 션·정혜영 부부의 일상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션·정혜영 부부는 결혼 10주년을 맞아 하음, 하랑, 하율, 하엘 네 아이와 함께 가족사진 촬영에 나섰다.



스튜디오를 찾은 아이들은 즐겁게 뛰어 놀며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션은 “첫째 딸 하음이는 첫째 딸이라서 아빠에게 설렘으로 다가왔고 둘째 하랑이는 엄마를 닮아 잘생기고 듬직하다”며 “셋째 하율이는 정말 잘 웃어서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아이고 막내 하엘이는 아빠가 꿈꾸는 완벽한 가정의 마지막 퍼즐”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음, 하랑, 하율, 하엘 너희는 아빠에게 큰 선물이고 세상을 살면서 선물로서 많은 사람에게 큰 행복을 전해주는 그런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촬영을 마친 후 션은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재밌게 찍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혜영도 “션이 CF 촬영에서 아이들과 놀아주는 모습이 실제 우리 애들과 놀고 있는 것 같았다. 집에선 더하게 논다”고 말했다.



션 정혜영 가족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션 정혜영 가족 사진, 딴 세상 사람들 같다”,“션 정혜영 가족 사진, 항상 행복할 수 있구나”,“션 정혜영 가족 사진, 하나 더 낳아서 농구단 만들면 되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