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cm 거대 쥐 출몰 "힘이 어마어마해~" 징그러워~

온라인 중앙일보 2014.03.29 12:00
40cm 거대 쥐 출몰 [사진 = 데일리메일]


 

‘40cm 거대 쥐 출몰’.



스톡홀름의 한 가정집에서 15인치(38.1㎝)에 달하는 거대 괴물쥐가 발견됐다.



2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스톡홀름 솔나에 거주하는 뱅트손 코사스 가족의 사례를 소개했다.



뱅트손 코사스 가족은 애완 고양이인 에녹이 갑자기 집 부엌 쪽에 경계심을 보이며 접근하지 않자 이상히 여겼다.



나무판자와 콘크리트 사이 터널에서 신경에 거슬릴 정도로 갉는 소리가 심해지자 소리가 나는 쪽으로 간 코사스 가족은 쓰레기통을 치운 뒤에야 이유를 알 수 있었다.



꼬리를 제외하고 몸통 길이만 약 40㎝에 달하는 거대 쥐를 발견한 것이다. 거대 괴물 쥐는 식기 세척기 뒤에 자리를 잡고 있었으며 배수관도 갉아먹어 누수를 초래했다.



코사스 가족은 괴물 쥐를 내쫓기 위해 온갖 위협을 다했지만 거대 괴물쥐는 대담하게 부엌 식탁까지 접근했다. 이들은 괴물 쥐를 잡기 위해 쥐덫을 놓기도 했으나 거대 괴물쥐의 무시무시한 힘 탓에 쥐덫이 망가져 이마저도 소용없었다.



결국 코사스 가족은 해충 구제업자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이들이 대형 동물 덫을 설치한 뒤 얼마 후 덫에 목이 끼인 거대 괴물 쥐를 잡을 수 있었다.



40cm 거대 쥐 출몰 소식에 네티즌은 “40cm 거대 쥐 출몰, 으악 너무 징그럽다”, “40cm 거대 쥐 출몰, 쥐가 아니라 너구리같다”, “40cm 거대 쥐 출몰, 얼마나 무서웠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