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화재, 생활속의 해결사 … '만사OK'보험 든든해요~

중앙일보 2014.03.27 00:03 11면 지면보기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생활밀착형 비용손해 전문상품인 ‘만사OK’보험을 출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보험은 가전제품 수리비, 누수사고 법적배상 등 생활밀착형 비용손해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행정소송법률비용, 장기구직급여지원금 등 새로운 담보를 포함하고 있다. 삼성화재 비용보험 만사OK의 주요 특징은 여러가지다.

벌금·배상책임 등
생활 밀착 종합 보장



 ◆생활밀착형 비용손해 종합 보장=만사OK는 TV, 냉장고 등 6대 가전제품의 수리비용 실손 보장 및 누수사고 등의 법적 배상책임, 운전 중 사고에 의한 형사합의금·벌금·변호사 선임비용을 보장한다. 또 화재 및 업무상 과실로 부과되는 벌금도 보장함으로써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사고까지 꼼꼼하게 대비할 수 있다.



 ◆행정소송 법률비용까지 보장=행정소송 제기시 심급별로 변호사 보수 및 인지대, 송달료를 대법원 규칙에서 정한 한도 내에서 실손 보상하는 ‘행정소송 법률비용손해’를 업계 최초로 신설했다.



 이는 민사소송만 보장되는 법률비용 담보를 행정소송까지 확대한 것으로, 해당 담보 가입 시 유선 또는 온라인을 통해 법률·세무 상담 서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비용손해 담보 신설=만사OK는 고용 안정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장기구직급여지원금’과 일상생활 중 골프용품에 대한 도난·파손을 실손 보장하는 ‘골프용품 손해’, ‘자동차사고 성형수술비’ 등 새로운 담보도 선보인다.



 ◆자유로운 상품 설계=5년부터 20년까지 5년 단위로 보장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납입기간은 5년납·전기납 중 선택하면 된다. 또 만기 환급금을 활용한 목적자금 및 중도인출을 활용한 긴급자금 마련도 가능하다.



 이처럼 만사OK보험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고에 대비,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도우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된다.



 삼성화재 장기보험지원팀장 최승일 상무는 “상품이름 그대로 일상생활 중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책임지고, 고객의 일상이 만사 OK되는 생활 밀착형 상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www.samsungfire.com, 콜센터(1588-3339)



박진석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