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마버스 타요 운행, 타요·로기·라니·가니 중 우리 동네 버스 캐릭터는?

온라인 중앙일보 2014.03.25 20:09




‘꼬마버스 타요 운행’.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버스 운행 소식에 네티즌 반응이 뜨겁다.



25일 서울시는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인 타요·로기·라니·가니가 그려진 시내버스 4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버스운송사업조합과 아이코닉스는 26일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맞아 한 달간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인 타요·로기·라니·가니가 그려진 시내버스 4대를 운행한다.



버스는 당일 오전 8시 30분 서울시청 잔디광장 동편에서 출발해 서울시 어린이병원으로 이동해 환아들과 만나 선물을 증정한다.



27일부터 타요는 370노선, 로기는 2016노선, 라니는 2211노선, 가니는 9401노선으로 한 달간 운행한다. 꼬마버스 타요는 4월 첫째, 셋째 일요일에는 세종대로 보행전용거리 행사에 전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tayotayobus)을 참고하면 된다.



꼬마버스 타요 소식에 네티즌들은 “꼬마버스 타요, 우리 동네 버스 캐릭터는 뭐지?”,“꼬마버스 타요, 한 달간 무료운행?”,“꼬마버스 타요, 난폭 운전은 하지 않겠네”,“꼬마버스 타요, 꼭 한번 타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