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닉스아일랜드 프로그램, 제주도에서 즐기는 스쿠버·승마·골프

중앙일보 2014.03.14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휘닉스아일랜드(사진)는 계절마다 다양한 체험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휘닉스 스쿠버, 아쿠아 스쿠버, 승마 등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여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는 휘닉스 스쿠버는 대형 수조에서 즐기는 실내 스쿠버체험이 포함된 상품이다. 전문 스쿠버 교육을 제공해 어린이도 안전하게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다. 아쿠아 스쿠버는 동양 최대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 메인 수조에서 스쿠버 체험기회 1회를 추가로 얻는 상품이다. 승마교육을 받은 뒤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배경으로 말을 타는 패키지다.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와 평창 휘닉스파크 골프클럽과 연계되는 휘닉스리조트 뉴스마트 무료회원권도 매력적이다. 평창과 제주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최대 7명까지 회원 등록과 변경이 가능하다.



 골프형 상품을 선택하면 골프클럽 18홀 주중 할인권, 최대 4인의 9홀 무료 혜택, 연중 휘닉스파크의 워터파크와 스파 시설인 블루캐니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2개 제휴리조트 체인 콘도와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등과 블루헤런 G.C, 블루원리조트 등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분양 문의 02-554-0600.



박정식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