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룡 아이돌, JJCC 3월 공식 데뷔…20대 초반 남성 5인조

온라인 중앙일보 2014.03.11 16:17




‘성룡 아이돌’.



성룡(60)이 기획한 K-POP 아이돌그룹 JJCC가 공식 데뷔한다.



10일 JCCC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는 성룡이 기획한 아이돌 그룹 JJCC가 이달 중 공식 데뷔무대를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했다.



JJCC는 K-POP의 잠재력과 발전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성룡이 수년간 준비해온 야심작이다. 성룡은 기획은 물론 멤버 발굴 및 트레이닝, 앨범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직접 참여했다.



JCCC는 20대 초반의 한국인 멤버 4명과 중국인 멤버 1명 등 총 5명으로 구성됐다. 또 데뷔 전 국내외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실전경험을 쌓는 등 프로페셔널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검증받았다.



더잭키찬그룹코리아는 “JJCC는 ‘아시아가 뭉쳐야 세계를 제패할 수 있다’는 성룡의 신념아래 철저한 기획단계를 거쳐 탄생한 프로젝트로 기존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식 데뷔를 위한 모든 작업은 마무리됐다. 다년간의 땀과 열정이 깃들여진 만큼 팬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첫무대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성룡 아이돌 JJCC 데뷔 소속에 “성룡 아이돌, JJCC 훤칠한 남자아이돌 기대된다”,“성룡 아이돌, 성룡 전용기 타고 다니겠네”,“성룡 아이돌, 성룡 아들 소식이 궁금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