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포크, 최단시간 냉장 배송 원칙 실천

중앙일보 2014.01.23 00:01 9면 지면보기
하이포크는 17개 생산기지를 구축, 최단시간 냉장배송 원칙을 실천하고 있다
팜스코의 하이포크가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축산식품부문 대상을 차지, 3년 연속 영예를 안았다.



 팜스코는 1973년 사료사업으로 축산업계에 첫발을 내디딘 이래 국내 축산업과 함께 발전해 왔으며,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는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를 앞세워 국내에 냉장육 브랜드 시대를 열었다.



 안성에 있는 동양 최대 사료공장인 하이포크 전용 안성공장 및 정읍공장은 매년 무결함 HACCP 인증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제주에도 사료공장을 건립했다. 충남 논산의 하이포크 봉동농장에서 아름다운 양돈장, 최고 생산성 양돈장, 친환경 양돈장이라는 3대 목표 아래 하이포크 전용돼지를 생산하고 있다.



 하이포크는 단일 브랜드로는 전국 최다인 17개 생산기지를 구축해 최단시간 냉장배송 원칙을 지키며 신선식품의 생명인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지방을 덜 섭취하려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지방 함량이 3% 미만인 ‘3% 날씬한 햄 소시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팜스코는 사업장이 있는 음성, 정읍, 서울 등 13개 지역사회에서 임직원 자원봉사 및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