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가지 필수 아미노산 가득 … 피부가 웃는다

중앙일보 2014.01.15 00:01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CR-5는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소재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돼 있다.
설 명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한겨울에는 피부각질이 많이 생기고 중국에서 날아오는 미세 먼지 때문에 피부관리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최근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트렌드는 ‘자연주의’다. 그러나 자연 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은 정말 안전할까? 일부는 재배과정 중 사용된 살균제, 제초제 등 식물추출물에 섞여 있는 잔류농약들에 의해 피부는 물론 인체 전체에도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는 방부제의 대체 용도로 사용되는 식물추출물 또한 마찬가지다.


CR-5 고기능성 화장품

넥스젠바이오텍의 고기능성 멀티솔루션 CR-5(씨알 파이브)는 기능성이 검증된 성분을 사용해 영양·보습·탄력·주름개선·피부미백에 탁월한 도움을 주고 있다.



CR-5는 과학적 피부연구를 통해 개발된 고기능성 멀티솔루션이다. 기능과 성분을 알 수 없는 식물추출물을 배제하고, 21가지 필수아미노산과 14가지 미네랄, 혈액과 같은 중성으로 조성된 인공세포액을 기본으로 사용했다. 피부세포 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해 우리 피부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준다.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소재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EGF 및 IGF-1, IGF-2, TRX, GH(성장호르몬) 등 성장인자 단백질과 에너지물질 ATP(아데노신 트리포스 페이트) 및 항산화물질 글루타치온이 함유돼 있다.



고기능성 원료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CR-5(씨알 파이브) 출시를 기념해 고기능성 멀티솔루션 CR-5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께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주는 ‘비비에스케어 초음파 피부관리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1566-0755.



정혜영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