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아버지 제가 갑니다, 허리 깨끗이 고쳐드리러…

중앙일보 2014.01.15 00:01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누가의료기 NM-5000P는 저주파 패드가 온몸을 자극하고 원적외선이 나오는 토르마늄 내부 투광기가 척추를 따라 움직여 주변 근육을 부드럽게 지압해준다. 아래 사진은 NM-2500Q 토르마늄 세라믹 매트.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가 다가왔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명절이지만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줄 선물 때문에 고민이 된다. 명절 선물로는 ‘현금’과 함께 안마기 등 각종 건강용품이 대표적인 효도선물로 꼽히고 있다.


누가의료기 저주파 자극기

특히 겨울철은 무릎과 허리통증으로 인해 숙면이 어려운 어르신이 많다. 숙면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데 여기에 해답이 될 만한 제품이 누가의료기의 ‘NM-2500Q’ ‘NM-5000P’다.



누가의료기는 토르마늄 세라믹 의료기기용 바이오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원적외선, 음이온이 방출되는 천연소재 토르마늄 세라믹 특허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자연 방출되는 천연광물 토르말린과 맥반석, 화산암, 게르마늄을 가공해 만든 신소재 토르마늄으로 혈액순환 촉진, 근육통 완화, 피로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주고 있다.



의료기기용 바이오 세라믹의 제조 방법은 맥반석, 게르마늄, 세리사이트, 화산석 및 토르말린을 미분쇄하고 이를 과립형상이 되도록 공기를 주입한 후, 가압성형, 소성 및 연마해 바이오 세라믹을 제조하게 된다. 이를 의료용 전기매트, 온열치료기, 허리벨트, 방석, 베개, 팔찌, 목걸이 등 의료기기에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방출을 극대화한 바이오 세라믹을 사용하는 것이다.



누가의료기 토르마늄 세라믹 매트 NM-2500Q는 원적외선이 방출돼 잠든 사이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등의 작용을 돕는다. 원적외선은 주로 세포조직을 활성화해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밖에도 발한작용 촉진, 숙면, 탈취, 곰팡이 번식방지, 제습, 공기정화 등의 효과가 있어 섬유·의류·침구류, 의료기구, 찜질방 등 여러 분야에 쓰이고 있다. 음이온이 자연 방출되는 천연광물 토르말린과 맥반석, 화산암, 게르마늄을 가공해 만든 토르마늄이라는 특허 물질로 이루어져 있어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좋다. 분리난방형이라 절전 효과가 뛰어나고 건강에 유해한 전자파와 수맥을 차단하는 기능이 내재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누가의료기 측의 설명이다.



저주파 원리를 이용한 개인용 조합자극기 ‘NM-5000P’도 실버세대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근육통 완화에 좋은 저주파 패드가 온몸을 자극하고 원적외선이 나오는 토르마늄 내부 투광기가 척추를 따라 움직여 주변 근육을 부드럽게 지압해준다. 한 기기를 통해 지압과 뜸, 척추온열 마사지, 저주파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NM-5000P의 장점이다. NM-5000P 역시 온도조절부가 있어 몸에 맞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어르신들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nuga.kr



정혜영 객원기자
미세먼지 실험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만 참여해도 바나나맛 우유가!
공유하기
광고 닫기

미세먼지 심한 날엔? 먼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