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찌 '소호 홀리데이 에디션', 눈부신 샴페인 골드 컬러 … 아, 갖고싶다'

중앙일보 2013.12.19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9면 지면보기
구찌의 소호 홀리데이 에디션은 메탈릭 샴페인 컬러와 가죽 태슬 장식이 더해져 연말 파티 및 모임 패션 연출에 제격이다. [사진 구찌]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소호 홀리데이(SOHO Holiday) 에디션’을 선보인다. 구찌의 소호 라인 핸드백은 엠보싱과 스티칭으로 완성된 브랜드 고유의 인터라킹 GG로고가 특징적이다. 특히나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메탈릭 샴페인 컬러와 가죽 태슬 장식이 더해져 연말 파티나 모임을 위한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소호 홀리데이 에디션은 체인 백, 호보 백, 디스코 백, 클러치 등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라이트 골드 컬러의 가죽 스트랩이 달린 호보 백과 화려한 체인이 특징인 체인 백은 세련된 디자인에 넉넉한 사이즈까지 갖춰 에브리데이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클러치는 깊고 그윽하며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작고 경쾌한 디자인의 디스코 백은 캐주얼 룩부터 파티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구찌는 이처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기능성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완벽한 에브리데이 백인 소호 홀리데이 에디션을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구찌 소호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구찌 스토어 및 구찌 디지털 스토어(www.gucc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찌는 1921년 이태리 피렌체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이다. 최고급 품질과 이태리 장인정신으로 대표되는 구찌는 핸드백, 가죽 소품 및 러기지 등 가죽 제품들, 슈즈, 의류 컬렉션, 실크, 시계 및 파인 쥬얼리 등 이태리의 모던 럭셔리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세계 럭셔리 패션을 이끌어 나아가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