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에베 홀리데이 에디션 ‘애니멀 아이템’, 여친 닮은 깜찍한 동물 모양 파우치

중앙일보 2013.12.19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로에베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프트 아이템으로 동물 모양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한 해가 저물어가는 거리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화려한 장식이 세상을 밝히고 있다.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할 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로에베 홀리데이 에디션 ‘애니멀 아이템’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로 선보였다.



 스페인 가죽의 명가로 유명한 로에베(Loewe)는 올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색다른 기프트 아이템으로 동물 모양의 제품을 소개한다.



 애니멀 아이템은 가방을 만들고 남은 자투리 가죽에 몇 땀의 바느질을 더해 만들어진 곰 모형에서 시작돼, 그 후 팬더, 개, 황소, 기린, 북극곰, 코끼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면서 사랑을 받아 왔다.



 FW13 홀리데이 시즌에는 코끼리, 황소, 팬더에서 영감을 받아 선택된 담황색, 피치,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아마조나백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또 로에베의 최상급 가죽으로 제작된 팬더, 곰, 강아지, 코끼리 모양의 동전지갑과 파우치도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