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샘도무스디자인, 펼치면 길어지는 식탁 … 가족 모임 걱정 없어

중앙일보 2013.12.19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비피641 확장형 식탁은 접이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사진 한샘도무스디자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모님, 혹은 지친 남편을 위한 힐링 공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한샘도무스디자인이 힐커(HILKER) 토니 샌드 리클라이너, 프레드 코냑 리클라이너, KOINOR 아반티 코냑 소파, 비피641 확장형 식탁을 추천했다.



 1888년에 설립된 독일 힐커의 리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각도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로 최적의 자세를 제공한다. 거실, 침실, 서재 등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1인 체어로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 준다.



 가족 간의 모임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확장형 식탁을 추천한다.



 기존 확장형 식탁들은 가운데 부분에 연장판을 설치하게 돼 있어 사용하기 불편했던 것이 사실.



한샘도무스디자인 관계자는 “도무스디자인에서 선보이는 비피641 확장형 식탁의 경우 끝 부분에 연장판이 설치되며, 연장판을 분리해 보관하는 형태가 아닌 접이식이어서 사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형태상으로 드러나지 않는다”고 추천했다.



그는 “브런치 모임, 와인 파티 등 지인이나 가족 모임이 많지만 큰 사이즈의 식탁을 놓을 공간이 부족하다면 확장형 식탁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배은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