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테렉스 솔로', 매서운 날씨, 가파른 암벽도 거뜬

중앙일보 2013.12.19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테렉스 솔로는 겨울 레저 활동을 할 때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가벼운 하이킹용 및 데일리 슈즈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등산화 ‘테렉스 솔로 (terrex™ solo)’를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여 캐주얼 룩은 물론 겨울 레저 활동을 할 때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테렉스 솔로는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는 트랙션(TRAXION™) 아웃솔을 적용해 험난한 계단, 자갈 길, 미끄러운 목초지 등 어떠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산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빨리 건조되는 메쉬 소재와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다양한 환경에서도 발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앞 부분에는 단단한 토-프로텍션(Toe-Protection) 소재를 적용해 거친 산악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중창에는 충격 흡수 소재 아디프린(adiPRENE)을 적용해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시켜 산행 시 발목과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한다.



  스포츠 DNA로 차별화된 아디다스 아웃도어에는 모험가 후버 형제, 등반가 비트 카머랜더, 샤샤 디줄리안 등 세계 최고 역량을 가진 선수들이 포진하고 있다. 또 국내 최고의 익스트림 스포츠 팀인 아디다스 테렉스 팀(ATX, adidas Terrex Team)과 함께 라인업을 구성, 아웃도어 스포츠맨십 활동을 지원하면서 역동성과 도전적 브랜드 정신을 대변하고 있다.



 테렉스 솔로 등산화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didas.com)를 참조하거나 전화(080-022-798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