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모두띠, 스웨터에 가죽 팔찌 … 그이를 센스있게

중앙일보 2013.12.19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마시모두띠는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했다. [사진 마시모두띠]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을 위해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 때이다. 마시모두띠는 합리적 가격의 고품격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행사가 다가오면 무엇을 입고 가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마시모두띠 블루 컬러의 레더 재킷은 그런 그녀들을 위한 선물이다. 포멀한 행사에는 블랙 드레스와, 편한 자리에는 캐주얼 한 화이트 니트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로 항상 꼽히는 것은 주얼리이다. 하지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모른다면 마시모두띠 크리스탈 클러스트 귀걸이와 목걸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은은한 보라, 그레이 그리고 화이트 크리스탈이 골드 스트랩과 조화를 이룬다.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다면 오피스 룩과 데일리 룩, 연말 행사에도 활용 가능한 마시모두띠 실크 셔츠가 제격이다. 네이비, 핑크 베이지 두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카프 등을 숄로 활용해 포인트를 더해주면 훌륭한 파티 룩이 완성된다.



 남성 선물로는 스웨터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보라색과 파란색으로 출시됐다. 화사한 컬러 감이어서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한 남성에게는 레더 팔찌도 좋다. 꽈배기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베이직한 아이템에 디테일과 남성미, 패셔너블함이 강조된 블랙 리얼 레저 재킷도 좋은 선물이다. 심플하면서도 골드 지퍼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마시모두띠 매장은 신사동 가로수길, 강남역, 여의도 IFC, 인천 스퀘어원, 일산 원마운트에 있다. 문의는 02-6137-5350.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