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루노말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 그가 준 이 백, 동창 모임서 빛나다

중앙일보 2013.12.19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브루노말리는 핸드백, 클러치 등 6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브루노말리]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루노말리의 2013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핸드백, 클러치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핸드백 ‘크리스마스 쿠보’는 쿠보백만의 유니크한 실루엣에 과감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터드 장식과 락시크 패션을 대표하는 블랙 컬러가 돋보인다. 가격은 65만원.



 클러치 ‘크리스마스 코모다’는 컬러 블록과 스터드의 조합이 매력적이며, 미니 클러치 ‘코모다 미니’는 모던한 쉐입에 볼드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코모다는 35만원, 코모다 미니는 25만원이다.



 브루노말리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한다.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과 강남점, 수도권 현대백화점 내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30일 CGV 용산 골드클래스에서 진행되는 브루노말리의 브랜드 데이 ‘CINE de BRUNOMAGLI’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의 화려함이 담긴 이번 에디션은 브루노 레더가 가지고 있는 컬러와 감촉, 소재와 스터드의 조화 등 장점이 극대화된 제품들로 특별한 선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