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미·잡티로 얼룩진 엄마 피부, 10주 후엔 활짝

중앙일보 2013.11.21 00:05 7면 지면보기
상피세포인자 EGF와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 포도 캘러스 추출물 등을 함유한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 미백기능 성분인 알부틴도 함유돼 있다.



크라운진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
상피세포 인자 함유 노화 개선
주름·미백 동시 관리 가능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이 겨울철 피부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해결책을 내놨다. 바로 생명과학기술을 통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기능성 멀티 솔루션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다.



 크라운진의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국내 연구·개발 제품으로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꼭 맞는 피부 관리 제품이라는 이유로 국내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제치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의 성분 중 눈에 띄는 것은 현존하는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진 고기능성 성분 ‘EGF’다. EGF는 상피세포인자로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 코헨 박사에 의해 발견됐으며, 미세입자로 캡슐화돼 피부 깊숙이 침투, 노화된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와 활력이 넘치게 가꿔준다.



 또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 역시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 특효약이 될 성분.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은 장시간 피부 표면에 단단한 수분막을 형성한다. 이밖에도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개선기능성 성분 ‘아데노신(Adenosin)’ 역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한국 여성의 가장 큰 관심사 ‘미백’에 좋은 성분도 함유돼 있다. 바로 식약처 인증 미백개선기능성 성분인 ‘알부틴(Arbutin)’이다. 알부틴은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드는 데 그만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에 유익한 영양성분인 에칠아스코빌에텔, 마치현, 올리브오일, 스쿠알란 등도 겨울철 피부의 유연성을 높여줘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개선 및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를 개발한 크라운진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질병 관련 유전자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서 법과학 분야의 DNA profiling에 대한 검사와 연구 개발 또한 병행하고 있다.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의 탄생은 연매출의 20% 이상이 투자된 이러한 연구·개발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다.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과학적 피부 연구를 통해 완성된 피부 반전 솔루션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일주일 1회 사용만으로 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를 펴 바른 뒤 측정 및 유도 기구인 메조롤러를 사용해 얼굴을 문질러주면 사용 6~10주 만에 주름과 모공 완화, 미백, 탄력, 보습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



 크라운진 MS·Ⅱ PLUS GOLD(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에 대한 문의는 1600-0014로 전화하면 된다.



  박지혜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