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Story통장 수수료 면제 등 혜택

중앙일보 2013.11.21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KB국민은행(행장 이건호 www.kbstar.com)은 한 통장에서 고객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평생 거래 상품 ‘KB★Story통장’을 은행 창립기념일인 11월 1일부터 판매했다.



 KB★Story통장은 지난 7월 22일 이건호 은행장이 취임사에서 밝힌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 ‘Story가 있는 금융’을 반영한 상품이다. 기존 상품이 은행에서 고객의 특성을 분류하여 상품을 제공했다면 KB★Story통장은 고객 관점에서 접근하여 일상 속 다양한 은행거래를 항목화하여 우대해준다. 고객에게 새로운 은행거래 니즈가 발생하더라도 통장 변경 없이 계속 거래할 수 있는 편리성과 실용성을 함께 감안하여 설계되었다.



 KB★Story통장의 주요 서비스는 ‘Story포인트 서비스’와 ‘체크카드 고객 우대서비스’이다.



 Story포인트 서비스는 매월 KB★Story통장에서 급여이체, 가맹점대금 입금, 연금수령, 신용카드 결제, 아파트관리비 이체 등의 은행거래 실적이 있는 경우 항목당 1~2개의 Story포인트를 제공하고 획득한 포인트 개수에 따라 ‘각종 수수료 면제’와 ‘잔액 100만원 이하에 대해 최고 연2.0%의 금리우대’를 제공한다.



 또 거래실적 외에도 가입고객에게 대학 입학, 취업, 결혼, 내집 마련 등 인생의 주요 이벤트가 발생하는 경우 3개월 간 5개씩 총 15개의 Story포인트를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 스토리를 은행이 함께하는 의미를 담았다.



 체크카드 고객 우대서비스는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체크카드 사용 고객들을 배려한 서비스로 Story포인트 서비스와 별도로, 전월 KB★Story통장에서 사용 금액에 관계없이 KB체크카드 결제실적만 있으면 전자금융 이체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시간외출금수수료를 횟수 제한없이 면제해준다.



 상품출시와 더불어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KB★Story통장을 가입하고 Story포인트를 3개 이상 획득한 고객이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전통시장 상품권 및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