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택 화신 노블레스, 연 18%대 임대 수익률 보장제도 시행

중앙일보 2013.10.25 00:30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최근 수익형 부동산이 나홀로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미래가치가 크고 개발호재가 풍부한 오피스텔 분양이 활발한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의 화신 노블레스(조감도)가 화제다. 이 오피스텔은 미군기지가 인접해 있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임대사업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군기지인 K-55가 걸어서 5분여 거리에 있어 미군 고정 임대 수요는 물론 군무원, 관련 기업체 직원 등 8만여 명을 배후 수요로 두고 있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하는 고덕삼성산업단지와 진위 LG전자가 가깝다.



송탄역과 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원~평택 고속도로, 시흥~평택 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특히 KTX 평택역(개통 예정)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상 14층 규모로 오피스텔 80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9가구로 이뤄져 있다. 헬스·썬탠장·바비큐 등의 부대시설도 갖췄다. 임대관리는 미군 주택과에 등록된 국내 부동산사무소에서 맡는다. 현재 화신 노블레스는 임대수익보장증서 발행,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과 연 18%대의 높은 임대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교대역 4번 출구에 있다. 분양 문의 1544-3233.



 최현주 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