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용준 2관왕, 일본 ‘한류 10주년 대상’서 대상·그랑프리…“욘사마 살아있네~”

온라인 중앙일보 2013.10.21 10:46
[사진 중앙포토]


‘배용준 2관왕’.



배우 배용준이 ‘한류 10주년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한류 10주년 대상’은 드라마 ‘겨울연가’가 2003년 일본에서 방영된 지 10년을 기념해 올해 일본 방송국 및 제작사, 매니지먼트사 등이 발족한 한류 10주년 위원회 주관이다. 지난 10년 동안 한류의 발전과 확산에 이바지한 아티스트를 위한 상이다.



배용준은 19일 오후 치바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한류 10주년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과 드라마 대상-남자 배우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또 같은 소속사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은 뮤직 대상-남자 솔로 아티스트 부문 그랑프리를, 여성 배우 부문은 ‘커피프린스 1호점’, ‘보고 싶다’의 배우 윤은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배우 김재욱은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다.



배용준은 이날 시상식에서 “오늘 이 자리는 좋아하는 후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다”며 “이런 뛰어난 재능을 가진 후배들이 있기에 한류의 미래가 더 밝아질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용준 2관왕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용준 2관왕, 욘사마 살아있네~”, “배용준 2관왕, 역시 배용준 위력”, “배용준 2관왕, 윤은혜 인기도 대단하구나”, “배용준 2관왕, 겨울연가 정말 일본서 대단했었다”, “배용준 2관왕, 배용준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