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SDS 멀티캠퍼스, IT 노하우 서울·경남·춘천 지역 전파

중앙일보 2013.09.10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삼성SDS 멀티캠퍼스 전 과정은 삼성 스마트 러닝 플랫폼 CIC가 적용된다. [사진 삼성SDS 멀티캠퍼스]


삼성SDS 멀티캠퍼스가 서울을 비롯한 부산, 울산, 창원, 춘천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중소기업 핵심직무 능력향상 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올해 2월부터 11월까지 실시하며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모바일 분야 등 총 6개 과정으로 구성된다.



 멀티캠퍼스 IT과정은 삼성SDS가 수행한 프로젝트 노하우를 교육 과정으로 구성해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토록 한 실전형 교육으로, 이론 보다는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되는 기술 중심의 실습형이라는 특징이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은 모든 과정에 삼성의 스마트 러닝 플랫폼인 CIC(Creative Intelligence Campus)가 적용된다.



 CIC란 인쇄 교재 대신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해 강사와 학습자, 학습자와 학습자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참여형 교육 시스템이다.



 프로그래밍과 데이터베이스 과정은 기능 위주의 프로그램 개발에서 벗어나 성능 위주의 개발능력을 습득하는 교육이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교육은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하며, 설명 위주가 아닌 다양한 케이스별 실습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모바일 과정은 실제 현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노하우를 학습하고, 최신 사례를 직접 실습할 수 있어 실전에 필요한 기술을 배양할 수 있는 교육이다.



 올해 상반기에 삼성SDS 멀티캠퍼스의 중소기업 핵심직무교육에 참여한 학습자 설문 결과, CIC 적용 과정에 매우 만족하였으며, 집중과 몰입으로 학습 효과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과정 수료자들은 “중소기업은 디테일한 실무를 필요로 하는데 자세한 이론학습과 실습을 병행하여 업무에 상당한 도움이 되었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번 교육은 정부지원으로 교육비 없이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수강신청 기간은 교육시작일 4일 전 까지다.



 교육일정 확인 및 수강신청은 삼성SDS 멀티캠퍼스 홈페이지(www.multicampus.co.kr)에서 가능하다.



  교육문의 1588-3357, www.multicampus.co.kr



박찬영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