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신도시 중 입지 최고 … 초·중·고 송파학군

중앙일보 2013.09.06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송파 와이즈 더샵 주상복합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가 공동 설립한 AM플러스자산개발은 다음 달 서울 위례신도시 C1-4블록서 송파 와이즈 더샵 주상복합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지상 최고 24층 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96~99㎡ 390가구다.



C1-4블록은 위례신도시에서도 입지여건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선 자동차 출입이 제한되는 보행자 중심의 상업지구로 조성되는 위례신도시 핵심권역인 ‘트랜짓몰’내에 위치해 쇼핑·문화·여가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례신도시의 공원~녹지~하천을 잇는 4.4㎞ 길이의 인간 중심 친환경 네트워크인 ‘휴먼링(Human Ring)’에 포함돼 있어 산책·조깅 같은 여가활동은 물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지하철 8호선 복정역, 5호선 마천역,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나들목이 가깝다. 지난 7월 발표된 ‘서울시 도시철도 종합발전방안’에 따라 단지 인근에 경전철이 들어설 예정이다.



행정구역상 서울권이어서 초·중·고의 교육시설을 송파학군으로 배정을 받을 수 있고 걸어서 등·하교를 할 수 있다. 주변에 가든파이브, 문정도 로데오거리, 이마트, NC백화점 등 편의시설이 풍부한 편이다.



주상복합아파트지만 판상형 설계과 4베이 평면으로 채광·통풍성이 좋은 편이다.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을 분리하고 층간 소음 저감 설계로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에 신경 썼다. 단지 내 보행자와 차량의 동선을 분리해 안전사고 예방에 노력했다. 녹색건축물 예비 인증을 받을 예정이며, 태양광발전설비(일부 동)와 지하주차장 LED조명 등으로 관리비 부담을 줄였다. 견본주택은 다음달 복정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문의 02-400-5002.



  황정일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