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듀코, 변하지 않는 품격 … 보석처럼 빛나는 클래식

중앙일보 2013.09.05 00:15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SJ듀코는 한가위를 맞이해 품격 있고 선물하는 이의 진심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41년 전통의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 S.T.듀퐁의 데피라인, 모던 & 클래식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의 ‘까메오’ 핸드백을 제안한다.



 ◆S.T.듀퐁 데피라인=높은 퀄리티의 가방을 선호하는 30~40대 남성들을 타겟으로 S.T.듀퐁에서는 최상급 가죽에 141년 전통의 브랜드 가죽 공정 기술력을 보여주는 세미 샤이니 코팅을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의 데피라인을 추천한다.



S.T. 듀퐁의 데피라인
 가죽에 탄소 섬유와 같은 독특한 패턴을 구현해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S.T.듀퐁만의 다양한 공정을 통해 가죽 본연의 좋은 품질에 강한 내구성, 가벼운 무게 그리고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한 저항력뿐 아니라 높은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가죽 가방을 위한 완벽한 소재로 재탄생했다. 수트뿐만 아니라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리는 데피라인은 브랜드 최초로 출시하는 백팩 외에도 메신져백, 캐리어, 노트북 케이스, 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품격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에 여유 있는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만족시킨다.



 18일까지 의류 품목에 한해 20~5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3일, 14일, 15일 3일 동안 소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프로모션(한정품, 리필 품목 제외)을 진행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데피 볼펜 20개를 증정한다. 문의는 02-2106-3436.



빈치스벤치 ‘까메오’핸드백
 ◆빈치스벤치 까메오 핸드백=빈치스벤치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한가위 선물로 ‘까메오’ 핸드백을 추천한다. 까메오 핸드백은 르네상스 시대에 유행하였던 앤틱 주얼리를 모티브로 심플한 디자인에 타원형의 락 장식을 포인트로 섬세한 컬러와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라인이다.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가을 분위기를 전하는 브라운 컬러와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 콤비가 조화를 이뤄 한층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해준다.



 특히 전체적인 디자인이 사다리꼴 모양으로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사첼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이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토트백으로 들었을 때는 정장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고, 크로스 백으로 들면 발랄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어 클래식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모두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가격은 각 38만5000원, 43만9000원.



 한편 SJ듀코는 18일까지 회사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모든 브랜드 구매 고객 자동 응모로 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빈치스벤치 2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화이트 모던 여권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단독으로 핸드백 3만원, 구두&지갑 2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풍성한 가을맞이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빈치스벤치 2013 FW 컬렉션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 VB Mall(www.vb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