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로몬 아웃도어 접지력 높여 미끄러짐 방지, 가을 산행이 기대되네

중앙일보 2013.09.05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11면 지면보기
살로몬 아웃도어는 등산화 시냅스와 아웃도어 재킷 어드밴스드 더미 재킷을 추석선물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남성용 및 여성용 재킷, 시냅스 등산화 미드컷(위)과 로우컷,



등산화 시냅스, 쿠션 탁월
세련미 더한 재킷도 선봬

가을은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아웃도어 재킷과 등산화가 좋은 추석 선물이 될 수 있다. 프리미엄 마운틴 스포츠 살로몬 아웃도어에서는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등산화 ‘시냅스(Synapse)’와 기능성이 뛰어난 ‘어드밴스드 더미 재킷(ADVANCED DERMY JACKET)’을 선보인다.



 시냅스는 살로몬 아웃도어의 대표 풋웨어로 가볍고 유연성이 뛰어난 등산화다. 충분한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아웃솔에는 다이내믹 다방향성 접지력을 적용해 미끄러짐 없이 편안하게 등산할 수 있다.



또한 클리마 쉴드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끈 대신 간편 신발 잠금 장치인 퀵 레이스 방식을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다. 발목을 편안히 감싸 중단기 산행에 적합한 미드컷 라인과 단기 산행에 알맞은 로우컷 라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드밴스드 더미 재킷은 살로몬 아웃도어 특유의 디자인과 톤온톤 배색으로 멋스러우며, 지퍼와 자수에 포인트 컬러를 줘 전체적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일본 도레이사의 더미잭스(DERMIZAX) 방수원단을 사용해 투습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방수성은 물론 신축성이 탁월하며,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일상생활에서 착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망고, 바이올렛, 애플 등 3종, 여성용은 망고와 바이올렛 2종이 출시됐다.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