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모님은 캐시미어 스웨터, 조카에겐 백팩

중앙일보 2013.09.05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8면 지면보기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성큼 다가온 추석 명절을 맞아 고마운 지인이나 가족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선물을 제안한다.


라코스테, 연령대별 선물 제안
가족·지인에게 안성맞춤
운동 기구 세트 증정 행사도

 라코스테는 고급 캐시미어 소재의 스웨터와 카디건을 선보였다.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옷을 많이 껴입는 겨울철에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100% 유로피안 캐시미어 제품을 출시했다. 라코스테의 캐시미어 스웨터와 카디건은 차별화된 원사로 뛰어난 컬러와 내구성을 갖췄다. 오랜 기간이 지나도 처음과 같은 자연스러운 부드러움과 색상을 유지한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가을은 니트의 계절”이라면서 “가볍게 하나만 걸쳐도 따뜻하게 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또 “편안함과 함께 품위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줄 수 있어 고마운 분들께 드리는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라코스테는 개강 시즌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백팩 백크록(BACK CROC) 컬렉션을 제안한다. 백크록 컬렉션은 기본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가방 내부에는 랩탑, 태블릿PC 등 IT 기기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다. 외부에 부착된 지퍼는 사이즈 조절을 위한 것.





 레드, 그린, 블루 등 총 9가지의 컬러는 라코스테 상징인 악어로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9만9000원.



 라코스테 관계자는 “올 가을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클래식 스타일을 원한다면 백크록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라코스테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줄넘기와 근력운동기로 구성된 운동 기구 세트를 증정한다. 라코스테 정통라인보다 캐주얼하고 젊은 디자인 브랜드인 라코스테라이브는 전 구매 고객에게 카드 홀더 스트랩을 증정한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이번 라코스테의 선물은 스포츠에 근간을 두고 80년 역사를 가진 브랜드답게 고객의 웰빙 라이프를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면서 “한정수량으로 인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라이브 매장은 물론, 온라인샵(http://shop.lacoste.co.kr)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