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약한 입냄새 30초 만에 싹~~~ 신기하네?

온라인 중앙일보 2013.06.14 15:43
대화 도중 입 냄새가 난다면 본인은 잘 모르지만 상대방은 엄청난 불쾌감을 느낀다. 누구나 한번쯤 상대방에게서 고약한 입 냄새를 맡아본 경험이 있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본인의 입 냄새를 맡을 수는 없다. 그러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관리과 필요하다. 만약 중요한 상담에서 입 냄새 때문에 상대방에게 비 호감을 주고 있다면 엄청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방송 프로에서 “ 발냄새 나는 사람과 같이 살순 있어도 입냄새 나는 사람과 같이 살기싫다” 라는 재미있는 설문 조사도 있었다. 그만큼 입 냄새는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럼 입 냄새는 왜 나는 것일까?



위에서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냄새가 역류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입 냄새는 입속에 잔존하는 음식찌꺼기와 이로 인해 잇몸에 염증이 발생해서 나는 냄새이다.

특히 담배를 피는 경우 입 냄새는 최고조에 달한다.

음식물 찌꺼기는 아무리 양치질을 많이 해도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는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 하지만 비용과 시간적인 면에서 만만치 않다.



최근 장인제약에서 개발된 '닥터9020' 이라는 한방가글제품이 이러한 입 냄새의 원인을 한방에 제거해주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품은 한방원료로 인체에 전혀 무해한 성분으로 가글형태라 사용도 간편하다.



한 모금을 머금고 약30초 가량 가글 후 뱉어보면 입속의 여러 가지 부유물과 음식물, 잇몸염증의 원인인 '무탄스균'이 배출되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출시되자 마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증 받아 수출까지 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까지 되고 있다.



'닥터9020‘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판매 업체인 국민생활건강에서는 시중가격보다 50%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닥터9020' 제품보러가기 www.kookminshop.com

문의 : 국민생활건강 1644-519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