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리핑] 이탈리아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뉴 익스포져(New Exposure)’ 열어 外

중앙일보 2013.06.07 00:01 Week& 11면 지면보기
◆이탈리아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사진공모전 ‘뉴 익스포져(New Exposure)’를 연다. 전 세계 참가자를 대상으로 알려지지 않은 뛰어난 사진 작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공모전 심사위원단은 패션·사진·예술·디자인 분야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됐다. 보테가 베네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토머스 마이어, 미국 패션잡지 ‘보그’의 사진감독 이반 쇼, 수퍼모델 린다 에반젤리스타, 사진작가 콜리어 쇼어, 크레이그 맥딘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오는 9월 미국 뉴욕 패션 위크 기간에 발표될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보테가 베네타의 프로젝트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미국 뉴욕에선 수상작 전시도 열릴 예정이다. 출품을 원하는 사진작가들은 다음 달 10일까지 www.vogue.com/promotions 에 직접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코오롱스포츠가 ‘2013 코오롱스포츠 에코리더십캠프’(www.eco-camp.co.kr) 참가자를 모집한다. 중·고생을 대상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하고 깨닫게 하는 친환경 리더십 형성 과정이다. 교육 장소는 오대산 국립공원 및 강원 강릉시 연곡면 ‘아웃워드 바운드’ 캠프장이다. 참가자에게는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원봉사 확인서(4시간)와 국립공원 주차장 이용료 등으로 쓸 수 있는 ‘그린포인트’가 발급되며 코오롱스포츠 티셔츠와 모자를 선물로 준다. 참가비는 무료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 재치 있는 자기소개와 참가 이유를 올리면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5회, 매회 90명씩 참가하는 캠프다. 02-3701-6606.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