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래 이용 '샌드 아트' 체험전 …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중앙일보 2013.05.14 03:30 6면
테딘패밀리워터파크가 시설을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사진 테딘워터파크]



테딘패밀리워터파크 5월 이벤트

천안 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 그랜드 오픈 이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테딘워터파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버이날인 8~12일까지 60세 이상 고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아울러 스승의 날인 15~19일까지 교직원들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7~19일 ‘사파이어 세미나실’에서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모래를 이용한 예술인 ‘샌드아트’ 체험전도 마련했다. 스토리텔링 기법이 가미된 흥미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요금은 소인 1만5000원, 대인 8000원이다. 워터파크 이용고객과 콘도 이용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테딘워터파크는 휴장기간 리모델링을 통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존과 카페테리아를 신설하고 테라피센터와 힐링쉼터도 조성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족중심 휴양지로 새 단장을 마쳤다.



또 푸드코트와 레스토랑 역시 한층 향상된 맛과 분위기를 높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유럽의 각국을 연상하게 만드는 실내·외 푸드코트는 전체적인 워터파크 분위기와 조화를 이뤄 고객들이 마치 유럽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테딘워터파크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프로모션과 체험전 등으로 고객 유치에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테딘워터파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딘워터파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41-906-7000



강태우 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