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의 달’ 주고 싶고 받고 싶은 아이템 - 특급 호텔 프로모션

중앙일보 2013.05.07 05:14
전망 좋고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 보내는 하루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준다. [사진 플라자호텔]



키즈 파티 참석하고 레스토랑 할인 받자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부모님부터 남편과 아내까지 두루 살피고 챙겨야 할 날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이다. 이맘때면 늘 그렇듯 선물이 고민이다. 그간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인 만큼 신경이 쓰인다. 주는 사람의 정성은 물론 받는 사람의 마음에도 쏙 드는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전해보자.



● 플라자호텔 ‘THE 행복’=7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추천할만한 키즈 패키지다. 세계 각국 어린이 20명에게 각 3회 접종할 수 있는 홍역 예방 백신 기금을 마련하는 장난감인 ‘유니세프 색칠놀이 퍼즐’ 1세트가 제공되며, 서울 광장·덕수궁·광화문 등 도심 속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 편안한 1박을 즐길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뷔페 ‘세븐스퀘어’에서의 3인 조식이 포함되며,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가격은 39만원(세금·봉사료 별도).

▶ 문의=02-310-7710





● 롯데호텔서울 ‘피크닉 스프리’=근처 공원으로 오붓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좋은 패키지로,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샌드위치·과일·마카롱 등으로 구성된 런치박스가 제공된다. 객실에는 아이를 위한 쿠키 커티시와 화분, 엄마를 위한 리리코스 화이트닝 키트도 마련돼 있다.가격은 3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단 11일, 17~18일, 25일 중 이용할 경우 36만원이다.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롯데 키즈 파티’ 특전이 주어진다. 키즈 파티는 마술쇼, 캐리커처 그리기,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으로 구성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핑거푸드 뷔페도 마련돼 있다. 경품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롯데리아쿠폰 등을 증정한다.

▶ 문의=02-759-7311





●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 ‘러브 마이 패밀리’=서울 자양동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가 가족 고객들을 위해 ‘러브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가족이 예약하는 경우 슈페리어 스위트 룸(125.62㎡)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의 조식과 석식 뷔페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크를 증정한다. 세계적인 운동 장비인 테크노짐을 갖춘 피트니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주중 42만원, 주말 48만원(세금 별도)이다. 한편 라구뜨는 이달 말까지 3대 가족 방문 시 총 식사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되며 가족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의료보험증 등)를 지참해야 한다.

▶ 문의=02-2218-5777





● 르네상스 서울 호텔 카페 엘리제 프로모션=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는 5월 8일 어버이 날을 맞아 부모님을 동반 4인 고객에게 1인 무료 뷔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간장게장·도가니탕·오곡밥 같은 한식메뉴가 더욱 풍성하게 차려진다. 한편 더 베이커리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한 와인 세트 2종류를 선보인다.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의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3종 세트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라 선물하기 좋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 최고의 페우디 델 피시오토 4종 세트는 명가 카스텔라레와 미쏘니·베르사체 등 최고 디자이너들이 함께 만든 한정 생산 컬렉션이라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된다. 가격은 각각 16만원, 2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20일까지 판매한다.

▶ 문의=02-2222-8635





<하현정·유희진 기자 happyha@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