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 단신

중앙일보 2013.04.23 06:38




‘ 건강한 요리는 맛있다’ 요리 대회



동원F&B가 ‘건강한 요리는 맛있다’라는 이름으로 요리 대회를 개최한다. 2회째인 이 요리 대회는 동원F&B 제품인 동원참치·델큐브참치·순닭가슴살·리챔·쎈쿡·도토모 등을 이용해 창의적인 레시피로 몸에 좋고 맛도 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행사다. 심사 기준은 건강성·창의성·실용성·맛과 요리를 담은 모양새 등이다. 1차 온라인 예선에 참가하려면 5월 14일까지 동원F&B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명이 한 팀을 이루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동원F&B 제품을 이용한 요리 레시피 및 사진과 요리에 담긴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예선을 거쳐 본선에 나갈 20팀을 뽑는다. 본선 진출 팀은 5월 24일 발표된다. 본선은 6월 15일 열리며, 현장 요리 경연을 통해 수상자를 선발한다. 수상자는 상패와 상금을 받는다. 상금은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을 포함해 총 750만원이다. 본선 진출 팀에게는 재료비·교통비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문의=www.dongwonfnb.com





5월 2~5일 ‘고양행주문화제’



경기도 고양시가 ‘고양’이라는 지명 탄생 600주년을 맞아 ‘제26회 고양행주문화제’를 개최한다. 5월 2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행주산성과 고양어울림누리, 화정역 문화광장, 고양문화원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축제의 시작일이자 고양 600년 기념일인 2일에는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고양 600년 기념식’이 펼쳐진다. 고양시립합창단과 고양신한류예술단의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4일에는 ‘고양 600년 시민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후 5시 30분부터 7시까지 화중로 일대에서 펼쳐질 시민 퍼레이드는 ‘꿈의 거리-고양의 어제, 오늘, 내일’이라는 부제로 열린다. 고양 600년을 대표하는 각 동별 스토리를 기반으로 각각의 대형구조물 모양과 지역예술단체, 시민단체, 학생단체들로 퍼레이드 행렬이 구성된다. 같은 날 오후 7시부터는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고양 600년 기념음악회-고양600년 미래를 찾다’도 진행된다.

▶문의=031-909-9000





4가지 과일 맛 ‘후르츠 그래놀라’ 출시



농심 켈로그가 ‘후르츠 그래놀라’를 최근 출시했다. 기존 시리얼에 쌀, 밀, 보리, 옥수수 등의 다양한 곡물을 꿀 등으로 뭉쳐 만든 그래놀라가 30% 함유된 제품이다. 크렌베리, 파파야, 망고, 파인애플 4종류의 과일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가와 함께 과일 맛과 곡물 맛 등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후르츠 그래놀라는 기름기를 뺀 저지방 그래놀라로, 곡물의 모양이 그대로 살아 있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후레이크가 아닌 코코넛 분말이 뿌려진 고소한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연령대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문의=www.kellogg.co.kr





가족과 함께 하는 ‘키즈 러브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다음 달 19일까지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들을 위한 선물과 객실에서의 휴식,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패키지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팝업 아트를 소개하는 ‘세계 팝업 아트전’ 티켓 4매를 선물한다. 5만원 상당의 도록, 팝업북, 체험용 팝업카드 등도 함께 증정한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 숙박하는 고객에게는 코코몽 가방, DVD, 퍼즐, 동화책 등 8만원 상당의 코코몽 캐릭터선물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문의=02-3440-8000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