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 추억 만들기 호텔 프로모션

중앙일보 2013.04.23 06:37
특급 호텔의 다양한 봄 패키지는 나른한 봄날, 가족과 연인들에게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제공한다.
꽃의 계절이 돌아왔다. 도시락을 들고 나들이 가기에도 그만인 시기다. 한강이나 여의도와 같이 나들이 명소로 알려진 곳에 가족·연인과 함께하는 것만큼 좋은 추억도 없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기 좋은 호텔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스위트룸에서 벚꽃 구경, 바게트 샌드위치 들고 피크닉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서울에서 꽃을 구경하기 좋은 곳 중 하나는 바로 여의도다. 여의도에 위치한 호텔인 콘래드 서울에서는 도심 속 봄맞이 소풍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딜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파스티체리아 델리에서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가 포함돼 있다.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에코백 안에 이탈리안 퀴진의 풍미를 더한 샌드위치, 피지(Fiji) 생수, 신선한 과일로 구성돼 있다.



샌드위치는 훈제 햄, 에멘탈 치즈와 디죵소스를 넣은 바게트 샌드위치 또는 노르웨이산 훈제 연어와 크림치즈 베이글 중 선택 가능하다. 친환경 감성과 경쾌한 프린트가 더 해진 피크닉 에코백은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며 봄 소풍에 대한 추억을 갖게 할 수도 있다.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2인 기준 29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된다.



스프링 피버 패키지



봄 기운 속 나른해진 심신에 봄 꽃 향기로 신선한 자극을 불어 넣고 힐링 타임을 갖고 싶다면 반신욕은 어떨까. 콘래드 서울은 반신욕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피버’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패키지는 딜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러쉬 입욕제와 마카롱,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에서의 조식이 제공된다. 객실에서 특유의 매혹적인 색과 향기를 더하는 러쉬 입욕제와 함께 심신에 기운을 불어넣을 반신욕을 즐기면 된다.



제공되는 마카롱은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끼게 해준다. 조식은 네개의 오픈 키친 스테이션에서 동·서양의 진미를 전하는 제스트에서 즐기면 된다.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1인 기준 27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된다.



체리 블로섬 피크닉 박스



피크닉을 위한 용품은 호텔 2층에 위치한 파스티체리아 델리에서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봄 소풍의 필수품인 피크닉 박스는 이곳에서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체리 블로섬피크닉 박스’는 봄 시즌 동안 4만6000원(세금포함)과 6만5000원(세금 포함)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봄 소풍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피크닉 와인글래스 2잔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및 레드 와인도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고급스럽고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매트를 4만5000원(세금 포함)에, 피크닉 에코백을 3만5000원(세금 포함)에 별도 판매한다.



스위트 체리 블로섬 패키지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꽃을 감상하며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벚꽃 가득한 한강변과 여의도 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곳을 찾자. 호텔의 코너 스위트룸에서 보내는 패키지를 이용하면 좋다. 콘래드 서울의 ‘스위트 체리 블로섬’ 패키지에는 코너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함께 2013년 벚꽃 시즌 특별 한정판인 뵈브 클리코 로제 블로섬 375㎖ 1병과 호텔 셰프 특선 초콜릿 프랄린이 포함된다.



특히 스위트룸은 안락한 공간에서 전방 180도로 펼쳐진 전망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곳에서 즐기는 로제 샴페인과 초콜릿의 조합은 새로운 봄의 기억을 선사하기에 그만이다. 이 패키지는 5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1인 기준 42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된다.

▶문의=02-6137-7777 www.conradseoul.co.kr





● 콘래드 서울=콘래드 서울 호텔은 서울의 금융 및 업무 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했다. IFC 서울(서울국제금융센터)을 이루는 4개 빌딩 중 하나로, 서울의 지하철 시스템과 연결돼 있으며 인천·김포 국제공항과 가장 가까운 호텔 중 하나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는 인터내셔널 스타일 쇼핑몰인 IFC몰과 함께 호텔 서비스, 휴식, 엔터테인먼트, 업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최첨단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434개의 전망 좋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김록환 기자 rokany@joongang.co.kr/사진=콘래드 서울>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