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2013.04.23 06:23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경기 불황으로 얇아진 지갑 사정에 선물 구입을 잠시 고민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지만 부모님 선물만큼은 빼놓을 수가 없다. 최근 ‘건강’을 선물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부모님과 어르신 선물로 눈길을 끄는 제품은 홍삼이다.


6년근 홍삼에 10여 종 한약재 넣어 면역력 강화 도움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인정한 피로회복, 항산화, 면역력 강화, 기억력, 혈행 개선의 기능을 갖고 있다. 심혈관 질환 예방, 갱년기 증상 및 주름·색소 개선 등에도 도움이 된다. 홍삼의 인기를 반영하듯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국산 농산물 원료를 사용하고 합성감미료와 합성착향료를 넣지 않아 효과가 좋고 가격까지 착한 홍삼이 있다면 안심 건강선물로 그만이다.



농협한삼인이 최근 선보인 ‘더 정직한 홍삼’은 원료 수매부터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 6년근 홍삼만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여기에 10여 종의 한약재와 부재료까지 우리 농산물만을 원료로 사용해 원산지 확인이 어려운 한약재와 부재료에 대한 신뢰까지 높였다. 숙지황, 황기, 녹용, 천궁, 감초 등 몸에 좋은 10여 종의 한약재 성분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기력이 부족해 질병에 걸리기 쉬운 부모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



합성감미료와 합성착향료가 없다는 것도 특징이다. 강한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부모님 세대 입맛에 맞게 강한 단맛을 배제하고 먹기 편한 부드러운 맛을 낸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인삼농가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격 거품을 뺐다. 프리미엄 라인 ‘더 정직한 홍삼秀’는 더 정직한 홍삼에 비해 농축액 함량이 2배다.



이지 컷(easy cut) 형태의 파우치형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한국의 소나무 숲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모던하고 트래디셔널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한편 농협한삼인은 가정의달을 맞아 5월 21일까지 한 달간 ‘한삼인과 함께 다 같이 고맙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삼정골드2종세트(240g+100g)를 240g 1개 가격에 판매하고 홍삼순액 60포 구매 시 홍삼순액 30포(8만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홍삼을 선물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문의=1666-0303





<글=김록환 기자 rokany@joongang.co.kr, 사진=농협한삼인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