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두원 발효학교 체험기- 속 편해지고 배변 횟수도 줄어

중앙일보 2013.03.11 08:36 건강한 당신 2면 지면보기
▶ 체험후기 신문에서 원기효보를 접했을 때 일종의 광고로 생각하고 그냥 지나치곤 했습니다. 저는 2003년 직장암 수술을 받았습니다. 2005년엔 암이 골반으로 전이돼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1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항암치료 6개월, 방사선 치료 총 28회를 받으며 갖가지 부작용에 시달렸습니다. 잔변감과 잦은 배변으로 외부활동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그러던 중 신문에 실린 원기효보 체험사례가 저랑 비슷해 반신반의하며 2012년 11월 26일 첫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복용 3개월째 접어들고 있으며, 믿기지 않을 정도로 속이 편해지고 배변 횟수도 줄었습니다. 앞서 어느 분께서도 후기를 남겨주셨는데 특히 대장암 치료 후 항암치료 중인 분들께 복용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하은·경기도 과천·59세





▶ 발효학교장 방사선 치료는 암세포뿐 아니라 주변의 정상세포에도 영향을 줍니다. 의료기술의 눈부신 발전으로 방사선 치료의 정밀도가 현격히 향상되었다고는 하지만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이때 우리의 몸을 구성하고 있는 세포가 파괴됩니다. 세포막이 파괴되고 산화력이 강한 세포의 내용물이 흘러나오면 주위 조직이 차례로 손상됩니다. 이 때문에 골반 부위에 방사선 치료를 받으면 방광염 또는 잦은 배변·조기 폐경·정자 수 감소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세포의 구성요소가 되는 아미노산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섭취 시 체내에서 흡수가 쉬운 유리아미노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두원의 원기효보는 콩 단백질과 12종의 복합 유산균이 주성분입니다. 단백질과 복합유산균이 만나면 체내에서 흡수가 쉬운 유리아미노산의 형태로 분해됩니다. 원기효보는 세포를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유리화해 체내 흡수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원기효보의 콩 단백질 아미노산화율은 80% 이상이며, 이는 낫토나 청국장의 20배에 달합니다.





※2013년 3월 15일까지 건강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쇼핑몰 ‘안심원’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구매고객 중 두두원발효 카페에 후기를 남기는 3명을 추첨해 원기효보 1세트를 드립니다. www.ansimwon.com, 문의 02-751-9584 , 1544-6221, 두두원발효학교카페 http://cafe.naver.com/duduwonacademy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