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영·수 소그룹 첨삭수업 … 저녁엔 정규 질문시간

중앙일보 2013.01.25 03:33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48년 전통 종로학원의 산물인 종로학원 용인캠퍼스. 학습과정이 종로학원의 전통 프로그램들을 그대로 활용하고 있어 타 기숙학원과의 확연한 차별화를 보인다. 모의고사 출제기관인 종로학평에서 매달 실시하는 모의시험을 통해 체계적 성적관리를 하며, 교재도 종로교재와 EBS교재를 병행해 사용하고 있어 전문성을 높였다. 또한 매주 화·목 아침마다 국·영·수 중심으로 종로만의 핵심체크고사를 실시하고 점심시간 이후에는 영어듣기 연습을 시행하면서 꾸준한 자기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다.



 2014학년도 바뀐 수능에 대비해 A/B형으로 구분한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종로학원 용인캠퍼스만의 특징. 국·영·수 주요과목 위주로 소그룹 첨삭수업을 실시하며 매주 학습 적응력을 점검한다. 저녁마다 정규 질문시간을 마련해 선생님과의 1:1 면담을 제공하고 있는 것도 학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학습 고민 상담을 돕기 위한 종로학원 용인캠퍼스만의 배려이다.



정원이 늘고 있는 수시 전형에 대한 대비도 종로학원 용인캠퍼스가 빼놓지 않고 진행하고 있는 과정. 주 2시간씩 이과논술 수업과 문과논술 수업을 따로 진행하며 종로 논술연구소에서 주관하는 논술 모의고사를 매월 실시한다.



이미 선행반을 운영하며 수능 대비에 돌입한 종로학원 용인캠퍼스의 정규반 개강은 내달 13일이다.



  박지혜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