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힐리언스 선마을서 평생 살빼는 습관 만드세요

중앙일보 2013.01.07 06:27 건강한 당신 4면 지면보기
힐리언스 선마을의 저염식단. [사진 힐리언스]
국내 최초의 웰니스센터 힐리언스(강원도 홍천)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힐링캠프를 개최한다. ‘백 투 더 네이쳐(Back to the Nature)’라는 이름의 다이어트 캠프는 평생 다이어트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자연으로 돌아가 잘못된 생활습관에서 비롯된 살찌는 원인을 밝혀주고, 음식·운동·자연을 통해 체질을 개선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비만을 부르는 생활습관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권장된다. 운동처방사·임상영양사·코어트레이너 등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과학적인 프로그램으로 생활습관을 관리·상담해준다.



 프로그램은 다이어트의 기본인 식사요법과 운동을 중심으로 짜여 있다. 우선 위를 줄이는 소식·저염식·천천히 먹기를 배우고 습관화한다. 매 끼니엔 자연식과 저염식이 기본이다. 항상 움직이는 습관을 들여 건강한 신체 만들기를 목표로 한다. 체력 테스트와 운동처방사의 진단을 토대로 개인별 근·골격 강화운동을 지도하고 전문 트레이너의 자세교정을 받을 수 있다.



 숲길을 걷는 트레킹도 빼놓을 수 없다. 유산소 운동인 트레킹은 코스별 거리와 시간, 에너지 소비량을 체크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한다. 갑작스러운 운동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동작과 명상요법은 심신을 안정시켜 프로그램에 몰입하게 해준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운동 후 황토찜질방·암반욕·히노키탕·탄산천을 이용하면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체온을 올리는 습관도 익힐 수 있다. 이곳은 휴대전화·TV·인터넷 등 외부 세계와 단절된다. 이를 통해 각박한 도시생활로 과열된 머리를 식히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캠프 일정은 ▶1월 22~31일 ▶2월 17~26일로 9박10일간 운영된다. 4박5일 과정도 신청할 수 있다. 1월 캠프는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88-9983) 혹은 헬스벨 홈페이지(http://healthbell.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정심교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