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블루리본학원, 미 대학 입학 SAT, ACT 여름방학 특강 개설

중앙일보 2018.05.17 09:00
유학생 전문 교육 어학원 블루리본학원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SAT, ACT 시험별 과목별 다양한 방학 특강을 6월 4일 개설한다고 밝혔다.  
 
블루리본학원 SAT 에디 함 선생이 5월 학부모 간담회에서 SAT 고득점 학습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블루리본학원 SAT 에디 함 선생이 5월 학부모 간담회에서 SAT 고득점 학습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이번 블루리본학원 여름방학 특강은 미국대학입학을 위한 ACT와 SAT를 대비한 강의가 개설될 예정이다. 여름방학 특강은 각 과목에 대한 개념 수업은 물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대비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AT와 SAT2는 8월과 10월 시험, ACT는 7월과 9월 시험을 목표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SAT2, AP 시험은 물론 학교 내신 성적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과목별 개념 수업도 마련되어 있으며, Biology, Chemistry, Physics, Math, Computer Science, Environmental Science, English, History 등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들이 준비되어 있다.
 
개념 수업에서는 각 시험 또는 과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수업이 진행되며, 4주-5주의 기간동안 강사의 짜여진 커리큘럼 안에서 진도를 나가게 된다. 반면에 실전대비반은 매일 모의고사를 치르면서 시험 시간 배분과 문제 패턴, 문제 해석, 해결방법을 익힌다. 또한 시험을 치른 후 강사와 함께 모의고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블루리본학원은 강사들의 차별화된 교재와 철저한 학생관리로도 정평나 있다. 정성희 블루리본학원 대표는 "각 과목별로 10년 가까운 경력을 가진 강사들의 월별 시험 경향 분석과 그를 바탕으로 하는 효율적인 시험 준비로 유명하다"면서 "다른 학원과 차별화해 수업 후 학생들의 실력과 점수를 높일 수 있도록 강사들이 직접 학생들과의 개별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라고 말했다.  
 
블루리본학원은 매해 여름 및 겨울방학에 앞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학원강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을 찾는 학부모들을 위한 강사 간담회를 지난 4월과 5월 압구정 본원에서 약 4시간 동안 진행했다.  
 
학원 일정, 여름방학특강에 관한 사항은 학원에 문의할 수 있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SNS를 통해 각 과목 강사 및 전문가들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s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